짬뽕 유머....


 

 

'사장님~ 짬뽕하나만 주세요~

 

 오징어좀 많이 넣어주세요'

'옛다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 

 

짬뽕 유머

소주와 양주를 섞어 마시면 몇도? 졸도

과일 가운데 제일 뜨거운 과일은: 천도

 

애주가의 주소는: 소주도 독하군 마시면 취하리

 

개미의 주소는 : 허리도 가늘군 만지면 부서지리

엄마가 재혼해서 엄마는 하나인데 아빠가 둘인 아이는: 두부한모

사과한입을 베어먹었다면? 파인애플

 

한입을 더 베어먹었다면 : 더 파인애플

투수가 제일 싫어하는 연예인은? 강타


 

 

어부들이 가장 싫어하는 가수는 : 배철수

어부들이 가장 싫어하는 노래는 : 바다가 육지라면

 

충청도 아줌마의 초보운전표시는 : 이번이 첨유, 박지

세계에서 굶은 사람이 가장 많은 나라는? 헝가리

바느질을 제일 잘하는 나라는? 가봉

국민들이 가장 거만한 나라는? 오만

국민들이 가장 꾀가 많은 나라는? 수단

세계에서 가장 큰 코쟁이들이 사는 나라는? 멕시코

가장 권투를 잘하는 나라는? 칠레

애주가가 가장 많은 나라는? 호주

처녀들이 가장 많이 사는 나라는? 뉴질랜드

우리나라에서 제일 잠이 많은 연예인은? 이미 자


스캔들 없이 사생활이 제일 깨끗한 가수는? 노 사연

‘너는 시골에 산다’를 세 글자로 한다면? 유인 촌

눈과 구름을 자르는 칼은? 설운 도

청바지를 갖고 있는 사람은? 소유 진

 

'인생의 즐거움 > 유머이야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가난한 자에게 부족한 것  (0) 2016.11.24
배추 이야기  (0) 2016.11.24
두 바보의 대화  (0) 2016.11.21
참새유모시리즈  (0) 2016.11.21
블로그 이미지

산속여행자TV

부동산 매매전세시세 및 실거래가 가장 중요한 지역분석을 공부하고자 함

,